주택사업
㈜한화 건설부문의 주거 브랜드 ‘한화포레나’는 스웨덴어로 연결을 뜻하며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한화 건설부문은 새로운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특별한 삶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한화 건설부문이 건설하는 주거상품은 각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완성됩니다. 이를 위해 ㈜한화 건설부문은 경쟁력 있는 입지 선정, 특화 설계, 시공 및 품질관리,
고객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한화포레나의 브랜드 가치를 지켜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한화 건설부문은 고객만족이란 회사경영의 고유 가치 아래 모든 현장에서
동일한 수준의 고품질을 유지하고 입주 이후에도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한화 건설부문은 누적된 데이터 분석을 통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품질관리 시스템을 구축, 선제적으로 하자를 예방하고 고객의 신뢰를 쌓아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준공 후 A/S(After Service) 뿐만 아니라
준공 전 B/S(Before Service)를 강화하고 고객의 입장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한 주부 점검단을 운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한화 건설부문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한화포레나(FORENA)
㈜한화 건설부문은 2019년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한화포레나(FORENA)를 새롭게 런칭하고 주거문화의 변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아파트 출입구부터 건물 외벽에 이르기까지 일관되게 적용되는 ‘포레나 익스테리어(외관) 디자인’은 한화포레나만이 가진 독창적인 가치와 정체성을 드러냅니다.
또한 기존 홈네트워크 시스템에서 한층 진화된 첨단 인공지능(AI) 기술과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도입하는 등 미래 주거문화를 실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한화 건설부문은 서울, 수도권 및 대도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들을 지속적으로 건설하여 브랜드 위상을 넓혀나갈 것입니다.
차별화된 서비스와 상품이 만들어내는, 주거 가치의 새로운 기준
㈜한화 건설부문은 한발 앞서 소비자 트렌드를 파악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해 나가고 있습니다.
한화포레나의 대표적 특화상품인 ‘포레나 EV에어스테이션’은 국내 최초의 천장형 전기차 충전시스템으로, 하나의 충전기로 3대의 전기차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편리성과 경제성을 갖춘 차세대 혁신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또한 반려인들을 위한 ‘포레나 펫 프렌즈 파크’, 올록볼록한 마운딩이 구현된 창의 놀이공간 ‘메리 키즈 그라운드’, 주민 소통 및 휴식을 위한 ‘포레나 카페 브리즈’ 등 입주민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고민하며 적용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