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

국내 정상의 건설회사를 꿈꾸는 한화건설입니다.

꿈에그린

꿈에그린 로고

Hanwha 꿈에그린
꿈에그린은 한화건설의 대표 아파트 브랜드입니다.
꿈에그린의 브랜드 네임은 "꿈에그리던"의 줄임말로서 상상 속에서
소망하던 주거 생활이 현실에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꿈에그린 브랜드는 인간과 자연, 그리고 첨단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고품격 주거공간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세가지 그래픽 모티브인 산, 새, 풀은 각각 도심 속의 현대인이
꿈꾸는 '자연과 어우러진 여유롭고 품격 있는 생활'을 의미합니다.

꿈에그린은 친환경주의 아파트의 대표 브랜드로서 고급스럽고
미래지향적인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는 브랜드로
다시 한번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꿈에그린 자연, 꿈에그린 생활, 꿈에그린 첨단, 그리고 꿈에그린
사람들, 당신이 동경하는 모든 생활이 꿈에그린에서 펼쳐질 것입니다.

ㆍ로고 타입

전체적인 심볼의 형태를 이루는 사각형은 유기적인 곡선의 형태를 띠며 이정형화된 공간이 아닌 편안한 생활 공간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세가지 그래픽 모티브인 산, 새, 풀은 각각 도심 속의 현대인이 바라는 자연, 자유롭고 다양한 생활을
즐기기 위한 첨단편의시설, 생활 속에서 피어나는 다양한 즐거움을 의미합니다. 형태의 상단을 구성하는 그린 칼라는
자연을, 하단을 구성하는 블루 칼라는 첨단의 건축 기술을 의미합니다.
또한, 꿈에그린이라는 한글 로고서체는 글꼴의 색상을 그레이 칼라로 적용하여 심볼과 로고의 조화가 보다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고려하였습니다.

ㆍBRAND IDENTITY 시그니춰
꿈에그린 BI 시그니춰
꿈에그린 BI 좌우조합 JPEG 파일 다운로드 꿈에그린 BI 좌우조합 AI 파일 다운로드 꿈에그린 BI 상하조합 JPEG 파일 다운로드 꿈에그린 BI 상하조합 AI 파일 다운로드
꿈에그린 웹사이트 바로가기

에코메트로

EcoMetro 로고

EcoMetro 에코메트로
한화건설이 2003년부터 추진한 미니신도시 개발 사업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고품격 친환경 해안주거문화도시를 꿈꾸며
탄생한 인천 ECOMETRO 는 한화건설이 2003년부터 추진한
미니신도시 개발 사업입니다.
인천의 신흥 주거지역인 소래논현 구역 내 238만㎡(72만여평)
한화부지를 개발하는 총 12,000여세대의 초대형 프로젝트로,
민간 도시개발 사업으로는 최대 규모입니다.
ECOMETRO는 꿈에그린 브랜드타운으로 조성되어,
초특급 메머드 규모의 단일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것입니다.

ㆍBRAND IDENTITY 시그니춰
  • 에코메트로 BI 시그니춰 기본형 에코메트로 BI 기본형 JPEG 파일 다운로드 에코메트로 BI 기본형 AI 파일 다운로드
  • 에코메트로 BI 시그니춰 가로형 에코메트로 BI 가로형 JPEG 파일 다운로드 에코메트로 BI 가로형 AI 파일 다운로드
  • 에코메트로 BI 시그니춰 국문조합 에코메트로 BI 국문조합 JPEG 파일 다운로드 에코메트로 BI 국문조합 AI 파일 다운로드
에코메트로 웹사이트 바로가기

오벨리스크

오벨리스크 로고

Obelisk 오벨리스크
한화건설이 2001년부터 공급해 온 명품 오피스텔 브랜드
오벨리스크는 BC 2000년 경에 페니키아인에 의해 축조된
첨탑으로서 4천년이 지난 오늘에도 원형 그대로
전해지고 있는 건축의 명품입니다.
오벨리스크의 시간을 초월한 견고성과 건축미학은
바로 한화건설이 추구하고 있는 21세기 주거의 건축 테마입니다.

ㆍ심볼마크
오벨리스크 심볼마크

오벨리스크의 형상과 최첨단 초고층 건물의
이미지를 형상화 하였습니다.

볼드한 서체와 황금색을 사용하여 최고급 건물인
한화 오벨리스크의 CONCEPT을 표현하였습니다.

ㆍBRAND IDENTITY 시그니춰
  • 오벨리스크 BI 시그니춰 좌우조합 오벨리스크 BI 좌우조합 JPEG 파일 다운로드
  • 오벨리스크 BI 시그니춰 상하조합 오벨리스크 BI 상하조합 JPEG 파일 다운로드
  • 오벨리스크 BI 시그니춰 국문조합 오벨리스크 BI 국문조합 JPEG 파일 다운로드

갤러리아 포레

갤러리아 포레 로고

GALLERIA FORET 갤러리아 포레
자연에 위치한 명품에 대한
철학과 가치를 고급스럽고 아릅답게 표현


미술관, 화랑을 의미하는 GALLERY를 변형한 GALLERIA와
서울숲의 숲을 의미하는 불어 FORET의 합성어로
자연의 가치를 더한 품격 공간,
환경의 가치를 더한 아름다운 공간을 의미하며,
자연에 위치한 명품에 대한 철학과 가치를 고급스럽고 아릅답게
표현한 서울숲을 상징하는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 브랜드입니다.

ㆍ심볼마크
갤러리아 포레 심볼마크

심벌 중앙의 꽃잎은 최첨단 주거문화의 중심지로
'주거문화의 꽃'을 의미


밖의 원은 품격 높고 특정한 공간에서 피어나는 특별한 삶을
의미합니다. 자연에 위치한 명품에 대한 철학과 가치를
고급스럽고 아름답게표현하기 위해서 저채도, 저명도의 색상과
고급스러운 세리프 서체를 사용함으로서 명칭과 서체, 심벌이
함께 최고의 이미지를 완성합니다.

ㆍBRAND IDENTITY 시그니춰
  • 갤러리아 포레 BI 시그니춰 기본형 갤러리아 포레 BI 기본형 JPEG 파일 다운로드 갤러리아 포레 BI 기본형 AI 파일 다운로드
  • 갤러리아 포레 BI 시그니춰 좌우조합 갤러리아 포레 BI 좌우조합 JPEG 파일 다운로드 갤러리아 포레 BI 좌우조합 AI 파일 다운로드

갤러리아 펠리스

갤러리아 펠리스 로고

GALLERIA PALACE 갤러리아 펠리스
名品 갤러리아와 名作 펠리스의 만남
올림픽 공원의 퓽요로움 속에서 느끼는 삶의 자유,
하늘에 닿을 듯한 웅장함과 한차원 높은 조형미의
화려한 외관, 그 위상을 잠실벌에 우뚝 세웠습니다.

갤러리아 펠리스 조감도

건축개요
위치 :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40번지
규모 : 지상 46층/지하 5층
연면적 : 265,384,35㎡
세대수 : 아파트 741세대 /오피스텔 720세대

ㆍBRAND IDENTITY 시그니춰
  • 갤러리아 펠리스 BI 시그니춰 기본형 갤러리아 펠리스 BI 기본형 JPEG 파일 다운로드
  • 갤러리아 펠리스 BI 시그니춰 국문조합형 갤러리아 펠리스 BI 국문조합형 JPEG 파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