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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 신문고

Direct APPEAL 임직원의 불공정한 업무처리나 직위를 이용한 부당한 요구에 대한 제보를 받습니다.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비방, 개인 사생활에 관련한 사항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신고 절차 및 신고 요령

  1. 01.자료가 부정확하거나 허위로 입력하신 경우, 욕설/비방, 광고용 내용을 입력한 경우에는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02.본 신고서는 귀사(하)와의 제반 거래에 있어서 목격, 인지한 당사 임직원의 부당행위, 부조리에 대한 신고양식입니다. 공정하고 깨끗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한 임직원 및 고객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바랍니다.
  3. 03.비공개 방식을 원칙으로 하며 신고자의 비밀이 철저히 보장합니다.
  4. 04.사실 확인을 위하여 신고 내용은 6하원칙에 의거,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05.신고 내용에 대한 처리결과를 직접 전화 또는 E-MAIL로 회신하여 드립니다.
  6. 06.사실 확인과 내용의 정확성을 위하여 필요하오니 신고자의 성명, 연락처를 기재바랍니다.

신고대상 자세한 정보 내용은 윤리경영실 가이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향응, 접대 수수행위
  • 금품(금전, 선물)
    수수행위
  • 불공정 거래 행위
  • 차별(부당)행위
  • 비공개 정보
    유출행위 기타
  • 비윤리 불법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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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 신문고는 철저한 비공개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0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를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작성자,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CI값, DI값, 접속로그, 접속IP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고객문의,사이버신문고)

0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0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ο 보존 항목 : 작성자,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접속로그, 접속IP
ο 보존 근거 : 고객문의 관리
ο 보존 기간 : 3년(고객문의,사이버신문고)


04.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의 내용
본 안내에 따른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등과 관련한 위 사항에 대하여 원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본 안내에 따른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등과 관련한 위 사항은 필수적인 항목으로 이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는 경우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다는 점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ο 웹사이트 및 시스템 관리 : 한화시스템 주식회사
ο 분양업무 대행 : ㈜엠비앤홀딩스, ㈜밀리언키, ㈜아인스, ㈜미드미 D&C, ㈜상림디엔텍
ο 입주지원 업무 대행 : ㈜ 하우스링크, ㈜ 글로벌맨파워시스템, ㈜ 네스트컨설팅, 아트리움컨설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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